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분은 영화보는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영화보는걸 좋아하긴 하지만 영화관에서 보는 것 보다는 tv나 컴퓨터를 통해서 보는걸 좋아하거든요 그러다가 갑자기 생각난 프로그램이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어렸을 때 무료영화를 보거나 하면 꼭 썼었던 프로그램인데 바로 곰플레이어랍니다 그레텍에서 만든 이 프로그램은 현재 곰tv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죠 여러 비디오나 오디오 코덱을 내장하고 있어서 외부 코덱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바로 재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었기에 아주 좋고 코덱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초보자들도 동영상을 재생하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2007년에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었거든요 무튼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의 검색엔진에서 곰플레이어를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바로 보이는 공식사이트가 보이시나요? 저걸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다만 바로 다운로드를 받고 싶으시면 위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공식사이트랍니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검색이 되는데요 다운로드라는 란이 보이시나요? 다운로드 란을 클릭해주세요

혹시나 안보이신다면 주황색으로 표시된 기업교육공공이라는 거 보이시나요 바로 왼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운로드에 와보면 곰랩에서 만든 소프트웨어들이 참 많이 놓여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앞에 있는 곰플레이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는 pc이기에 pc버전을 클릭하도록 할게요

 

 

클릭하고 나면 이렇게 윈도우 비스타 이상 다운로드라는게 보인답니다 망설이지말고 바로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로딩중이라는 창이 뜬답니다~ 캡처해보니 행운의 77이 되었네요ㅎㅎ

 

 

그럼 곰플레이어 설치를 시작해볼까요? 설치를 시작하기 전 가능한 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권 계약이 나오네요 사용권 계약 동의 사항의 나머지 부분을 보시려면 페이지 다운 키를 눌러주시고요 그렇지 않다면 바로 동의함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전 구성요소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설치하고자 하는 곰플레이어의 구성 요소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곰헬퍼 설치나 바탕화면에 단축아이콘생성, 쿠팡 즐겨찾기 추가 등의 내용은 해제를 했답니다

 

 

자 이제 다 준비가 되었으니 설치를 시작해볼까 했는데 이게 웬걸.. avast free antivirus를 설치하라는 내용이 있네요 그래서 비동의를 눌렀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설치해주세요~

 

 

자 그럼 설치 중이라는 내용이 나오죠? 아주 빠르게 된답니다~

 

 

이렇게 완료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랍니다 정말 오랜만에 만나보는 친구네요 여기에서 영화도 정말 많이 보고 했었는데 이제는 다 추억이 됐다고나 할까요? 지금은 그렇게 활발하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추억과 함께했던 친구라서 뭔가 애착이 가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0) 2020.05.26
곰캠 다운로드  (0) 2020.05.25
알송 다운로드  (0) 2020.05.24
알캡처 다운로드  (0) 2020.05.24
알PDF 다운로드  (0) 2020.05.24